1형 당뇨병과 브랜드 인식 증진 위한 전방위 캠페인 전개
- 연속혈당측정기 가디언 4 시스템의 첫 디지털 광고 캠페인 ‘가디언 4 U’ 공개하고 무료 체험 기회 제공
- 1형 당뇨병 인식 증진 캠페인 ‘파랑 풍선 챌린지’도 병행… 1형 당뇨병 환자의 일상적 어려움 알리는 동시 당뇨 관리 의료기기 선도 브랜드로서 브랜딩 강화 기대
[사진: 메드트로닉코리아가 디지털 광고 캠페인 ‘가디언 포 유(Guardian 4U)’를 론칭하고 가디언4 시스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 2023년 11월 14일 – 헬스케어 테크놀로지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 메드트로닉의 한국 현지 법인 메드트로닉코리아(대표이사 유승록)가 11월 14일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디지털 캠페인 ‘가디언 포 유(Guardian 4 U)’를 론칭하고 1형 당뇨병 인식 증진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소통을 강화한다.
가디언4 시스템 무료 체험 기회 및 파랑 풍선 챌린지 참여 방법은 모두 한독메드트로닉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
메드트로닉 당뇨사업부에 관하여
메드트로닉은 심혈관, 신경과학, 외과 수술과 함께 당뇨를 주요 사업 분야로 두고 혁신적인 당뇨 관리 의료기기를 연구, 공급하고 있다. 메드트로닉은 1983년 최초의 인슐린 펌프를 선보였으며, 2009년에는 세계 최초의 인슐린 펌프 및 CGM 통합형 시스템을 출시하며 당뇨병 관리기기 분야 기술 혁신에 앞장서 왔다. 국내에서는 한독과 유통, 판매 파트너십을 맺고 미니메드 720G, 미니메드 770G, 미니메드 780G, 가디언4 시스템 등 1형 당뇨병 및 인슐린 의존형 당뇨병 환자들을 위한 관리기기를 공급하고 있으며, ‘블루 벌룬 캠페인’을 통해 1형 당뇨병에 대한 인지도 증진에도 힘쓰고 있다.
메드트로닉(Medtronic)에 관하여
메드트로닉(Medtronic, NYSE:MDT)은 헬스케어 테크놀로지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1949년 미국 미네소타주 미네아폴리스에서 창립된 이래 인류가 직면한 가장 어려운 건강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도전을 계속하고 있다. 미국을 비롯해 150개국에 걸쳐 9만 5천명 이상의 임직원이 ‘고통 경감, 건강 회복, 생명 연장’이라는 미션을 실현하고 있다. 심혈관 기기, 로봇 수술, 인슐린 펌프, 수술 기구, 환자 모니터링 시스템 등 메드트로닉이 보유한 기술과 치료법은 70여 가지의 질병 치료에 기여하고 있으며, 메드트로닉의 혁신적인 기술은 매초 두 사람의 삶을 변화시키고 있다. 메드트로닉코리아는 2000년 출범한 메드트로닉의 한국 현지 법인으로, 국내 환자와 보건의료 전문가에게 선진 의료기술과 제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약 550명의 한국 임직원이 심혈관(Cardiovascular), 신경과학(Neuroscience), 외과 수술(Medical Surgical), 당뇨(Diabetes) 분야에 집중하고 있으며, 의료 기술 분야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의료기술 발전과 전문 인력 육성, 국내 기업과의 동반성장에도 적극 기여하고 있다. 2017년 에는 국내 최초 의료기기 연구개발 및 의료술기 교육훈련센터인 ‘메드트로닉 이노베이션 센터(MIC)’를 개관했다. 임직원의 전문성 함양, 직원 주도의 사내 복지 프로그램, 성과에 대한 보상 등 회사와 임직원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인정받아 다수의 평가 기관으로부터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소통 채널로 페이스북, 링크드인,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