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앱 ‘삐약삐약’ 2024년 새해 건강 관리
이벤트 진행
커뮤니티 게시글 작성 시 네이버페이 5000원 상품권 100% 증정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개발한 영양제 기반 건강 관리 앱 ‘삐약삐약’에서 2024년 갑진년을 맞아 ‘건강목표 공유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는 12월 12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삐약삐약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건강목표 공유해용 이벤트는 삐약삐약 커뮤니티에서 2024 새해 건강 목표, 운동 계획, 영양제 복용 관리 등을 주제로 글을 작성하고 친구나 지인에게 해당 게시글을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삐약삐약은 400명 한정으로 참여자 모두에게 네이버페이 5000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작성한 게시글의 조회 수, 좋아요 수, 댓글 수를 기준으로 높은 점수를 획득한 참여자나 게시글 작성 수, 좋아요 클릭 수, 댓글 작성 수가 많은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1등 갤럭시워치6 또는 애플워치SE2(1명), 2등 인바디 체중계(1명), 3등 종아리 발마사지기(1명)를 지급한다.
삐약삐약은 영양제를 복용하며 건강 관리에 대한 니즈가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개발된 앱 서비스다. 주요 서비스는 △영양제 복용 관리 △건강 검진 결과 및 건강 설문을 통한 영양 성분 맞춤 추천 △영양제 조합 분석 △커뮤니티 등이다.
한편 삐약삐약은 본격 마케팅을 시작한 올해 9월 이후 3개월 만에 앱 다운로드 수 1만건을 달성했다. 이후로도 △영양제 연속 복용하기(콤보 달성) △무료 체험 후기 △영양제 100원 구매 이벤트 등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기존 회원의 앱 사용 빈도를 높이고 신규 회원을 유치할 예정이다.
다우기술 비즈마케팅부문 김성욱 전무는 “새해를 맞아 삐약삐약 사용자들이 더 적극적으로 건강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 향상과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꾸준히 투자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다우기술 소개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꾸준히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임직원·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