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콘 사운드 팀은 제작한 CM 송을 라디오 매체뿐 아니라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활용할 수 있도록 비디오 팀과 협업, CM 송에 영상을 만들어 광고주가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활용할 수 있도록 소재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영상은 브랜드 로고와 카피를 활용한 타이포 그래픽으로 제작된다.
브라보콘은 성우 내레이션을 추가로 녹음하여 사내 통화 연결음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비즈링과 컬러링을 무료 제작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브라보콘은 제작한 소재를 다양한 채널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항상 고민하고 있고, 이러한 이벤트가 가능한 이유는 사운드팀과 비디오팀이 한 공간에서 함께 작업하기에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업체 최저가인 CM 송 제작 비용 179만원으로 진행된다. 기존 199만원인 그래픽 콘텐츠 상품과 50만원의 비즈링, 컬러링 제작 상품을 패키지로 묶어 179만원으로 진행하는 획기적인 이벤트를 3월 한 달간 진행한다.
한편 ‘브라보 콘텐츠’라는 뜻의 ‘브라보콘’은 TVC, RCM, 디지털 광고콘텐츠, 디자인, 모델 캐스팅 등 광고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기존의 제작 파트인 프로덕션과 집행 파트인 대행사 개념을 하나로 묶은 콘텐츠 공작소로서 합리적인 비용과 실용적인 프로세스로 더욱 민첩하고 확실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